페르소나 아이유 노출 성형전 확인해볼까요 

감독만의 색깔을 보여준 영화 페르소나 아이유 역은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많은 성장을 하셨다고 하시는데요. 



많은 작품으로 탄탄함을 갖추기보다 페르소나 아이유에서 평소 이미지와 다른 노출있는 모습이지만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수로서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던 탓인지 모르겠지만 눈빛과 표정이 정말 현실감있는 모습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페르소나 아이유의 노출은 본인이 의도한 것은 아니겠지만 작가가 표현하길 원하는 대로 숨겨진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빨간 사과와 피를 통해 극과극의 대비를 보여준 아이유의 연기도 언제 이렇게 성장했는지 성형한 것 같은 감정표현이 뛰어나네요.  



영화를 보시다가 원래 모습과 약간 달라보인다는 분들은 아이유의 성형전 사진도 찾아보시며 어떤 것을 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상황마다 연기에 대한 분장이 따로 들어간다고 하니 오해는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원래 얼굴 그대로라고 하십니다. 



오늘 알아본 내용은 페르소나 아이유 노출 성형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졋는데요.


가수와 연기자 상관없이 모두 잘하는 만능이라고 불리는 아이유님인데요.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예뻐지는 건 제 기분탓인지 모르겠네요.



어느 방면에서든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보면서 많이 배워가고 평소 좋아하는 분이라 무엇을 하든 항상 응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한글 2017 무료설치에 대한 정보를 수록합니다. 한글 2020 체험판, 한글 2017 체험판 무료설치 소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