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라디오 주파수 알아보세요

이번 포스팅은 클래식만 듣기위한 라디오의 hz와 함께 주파수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는 지역마다 다르며 해당 hz를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도록할게요. 


클래식 라디오는 말그대로 다른 힙합, 발라드, 아이돌 노래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클래식만 듣기 위한 분들을 위한것인데요. 


출근길이거나 퇴근길을 포함하여 나만의 운전시간을 방해받고 싶지 않을때 조용한 노래를 듣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또,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는 서울 93.1hz, 부산 92.7hz, 대구 89.7hz, 대전 98.5hz, 광주 92.3hz, 경기 89.1hz, 제주 96.3hz로 맞춰주시면 된답니다. 


만약 대전사람이 클래식 노래만 듣길 원하신다면 98.5hz를 맞추면 바로 들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클래식의 장점을 살펴본다면 가사가 거의 없는 노래가 대부분이기 떄문에 심적으로도 안정된 상태에서 운전할 수 있는데요. 


운전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마음으로 차분히 이동하는 것이 중요하며 아무래도 방해받지 않는 것이 좋을거에요.


오늘은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출퇴근길을 비롯해서 항상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한글 2017 무료설치에 대한 정보를 수록합니다. 한글 2020 체험판, 한글 2017 체험판 무료설치 소개할게요

,